아스널 대 브라이튼
양 팀 모두 순조로운 출발을 보이고 있습니다. 아스널은 지난주 올리 왓킨스의 멋진 마무리 덕분에 비야를 2-0으로 물리쳤습니다. 그리고 주앙 페드로가 맨유를 상대로 마지막 숨 막히는 골을 넣으며 붉은 악마를 물리쳤습니다.
이번 점심시간 킥오프를 위해 런던 북부에서 갈매기 팀이 더 대담한 결과를 낼 수 있을까요? 브라이튼은 2019-20시즌 이후 5번의 리그 경기에서 세 번이나 우승하며 최근 거너스와의 원정 경기에서 강력한 기록을 세웠습니다.
파비안 허젤러의 팀이 이 경기에서 승점 1점 이상을 획득할 수 있는지 여부는 에미레이트 항공에서 득점할 수 있는 강력한 가능성이 있으며, 양측의 모든 경기에서 지난 6번의 맞대결 중 5번이 3골 이상을 기록했습니다.
백 BTTS 네, 그리고 49/50으로 두 배로 2.5골 이상을 넣었습니다.
브렌트포드 대 사우샘프턴
이번 캠페인에서 첫 두 경기를 득점 없이 잃은 경쟁자들을 상대로 한 이번 경기는 비즈에게 승리할 수 있는 경기로 보입니다.
주말 포레스트와의 홈 경기에서 세인츠는 경기 내내 단 두 번의 슈팅만 기록했습니다. 브렌트포드는 그런 답답한 플레이 스타일을 선호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, 토마스 프랭크 감독의 팀은 세인츠와의 마지막 세 번의 맞대결에서 승리했습니다. 사우샘프턴도 이 경기에서 득점에 실패했습니다.
브렌트포드가 승리하고 BTS가 43/20으로 더블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.
에버턴 대 본머스
에버턴은 지난 토요일 토트넘과의 원정 경기에서 4-0으로 패한 것을 포함해 두 번의 패배를 당하며 시즌 초반 힘든 출발을 보였습니다. 션 다이치가 이번 주말 토피즈의 날카로운 지지자들을 달래줄 수 있을까요?
상대는 안도니 이라올라의 본머스와의 첫 두 경기에서 1-1로 두 번 비긴 것입니다. 그렇다면 체리는 구디슨에서 에버턴의 고민을 더할 수 있을까요?
에버턴이 아직 골을 기록하지 않은 상황에서 이번 경기는 득점이 저조할 수 있습니다. 본머스는 지난 6경기 동안 모든 경기에서 단 한 골도 넣지 못했습니다.
에버턴은 현재 공격 위협이 부족하기 때문에 49/50에서 2.5골 이하로 백업하는 것도 하나의 접근 방식입니다. 또는 11/10에서 BTS No를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.
For More Details:먹튀검증가이드